가인 카포전 전야제 공연 (1/3)

Posted by EToNa
2014. 11. 5. 22:45 행사/공연

 2014. 09. 18

 

KAIST-POSTECH 대항전 카포전에서

 

카이스트 측 행사준비위원회 프레스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카포전 전야제에서 오프닝 축하공연은 로맨틱펀치가

 

클로징 축하공연으로는 가인이 왔습니다

 

사진을 시작한 이례로 아이돌 연예인을 이렇게 가까이서

 

담아 본 적은 처음이네요

 

아이돌 공연은 여타 다른 행사보다 관객들의 눈치보는 것이 더 힘든 것 같습니다

 

 

- 사진으로 보는 가인 리뷰 1편 -

 

 

- 침묵 -

 

 

- 피어나 공연 中 -

 

노래만 들었지 실제로 MV를 본적은 없는데

 

촬영 끝나고 바로 가서 유튜브로 봤네요

 

 

촬영을 마치고 모니터로 결과물을 확인하고 놀랐습니다

 

고화질 고화소로 클로즈업 샷을 해도

 

굴욕 한점 없는 깨끗함, 역시 가인 이군요

 

 

- 머리를 쓸어 넘기며 -

 

 

 

 

 

- 다른 조명, 다른 느낌 -

 

조명하나의 차이인데 차가운 느낌, 따뜻한 느낌

 

가인 때는 로맨틱펀치와는 다르게

 

드라이아이스 연기도 잘 안뿌리고

 

조명과 노출도 적당하여 손쉽게 촬영하였습니다

 

 

 

 

- 머금은 미소 -

 

가인은 정말 눈과 입이 같이 미소짓는 것 같아요

 

 

- 손을 건네며 -

 

 

솔로 여자 아이돌로 와서 그런지 대부분이 세로사진입니다

 

역시 실력파 아이돌이라고 불릴 만 한 것 같네요

 

섹시컨셉의 아이돌이지만 노래, 표정, 춤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네요

 

댄스 아이돌 촬영은 처럼이라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물론 공연도 즐거웠고요

 

좋은 사진 남길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