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태울가요제 축하공연 (1/4)

Posted by EToNa
2015. 5. 5. 16:14 행사/공연

2014. 09. 25

 

카이스트의 축제 석림태울제는 전야제와 1~3일차, 총 4일의 축제입니다

 

축제의 동아리 공연과 연예인의 축하공연이 열리는

 

메인무대는 본관 앞 잔디광장에서 열립니다

 

그 중 2일차의 저녁에는 태울가요제라는 축제 속의 축제가 열리는데요

 

이는 카이스트 방송국 VOK가 주최하는 가요제입니다

 

이는 행사준비위원회 상상효과의 프레스와는 다른 프레스를 받아야했습니다

 

저는 홍보팀의 선생님과 얘기하여 VOK 프레스를 받아 촬영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다비치의 태울가요제 축하공연을 촬영한 사진 입니다

 

 

- 강민경 사진으로 보는 라이브 공연 리뷰 1편 -

 

 

- 다비치의 강민경 -

 

저는 사실 연예인에 별로 관심이 없기에

 

주위에서 들리는 노래로는 알고 있었지만

 

다비치가 어떤 그룹인지 누가 속해 있는지는 잘 몰랐습니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서

 

다비치라는 그룹을 확실히 알게되었네요

 

특히 강민경씨의 미모+_+

 

옆에서 프레스로 같이 사진 찍는 친구가 덕질하는 이유를 깨달았습니다

 

 

- Close Up -

 

70-200mm으로 클로즈업해서 찍어보았습니다

 

강민경씨의 미모가 돋보일 수 있도록 크롭까지 했습니다

 

아무리 확대해도 흠잡을 때 없는 미모

 

특히 미소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 with Light -

 

알록달록한 조명이 배경으로 깔릴 수 있도록 구도를 잡았습니다

 

제가 의도하는 느낌 그대로 나오는 것 같아서

 

여러장 찍고 있는데

 

마지막에 제쪽을 보시고 웃어주셔서

 

정말 멋진 베스트컷 남길 수 있었고 완전 심쿵이였습니다

 

 

역시 다양한 조명과 잡광이 있는 공연 사진은 보정이 어렵네요

 

누런 녹색조명이 들어와 피부가 어색한 톤이 되었습니다

 

 

- 열창하고 있는 강민경 -

 

이렇게 편안한 표정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지 놀랍네요

 

손이 흔들른 것은 아쉽지만

 

열창하는 모습이 클로즈업으로 잘 나와서 남겨보았습니다

 

 

역시나 웃는 모습은 최고입니다!

 

위에서 비추는 스포트라이트도 적절히 들어가

 

얼굴에 명암도 잘 살았는데

 

망원을 마운트하고 찍다보니

 

배경에 조명이 살짝 짤린게 아쉽네요

 

 

역시 D4

 

조명이 잘 들어온 것도 있지만

 

ISO12800에도 정말 잘 버티네요

 

 

- on Stage -

 

이번 리뷰의 마지막 사진은

 

강민경도 전체적으로 잡으면서

 

가요 경연을 펼치는 무대가 전체적으로 나오도록 찍어보았습니다

 

여담이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기타 엠프도 있네요

 

 

이번 1편은 가로로 찍은 강민경 사진을 뽑아서 올려보았습니다

 

딱히 정해진 테마 없이 찍은 시간 순서대로 나열하였습니다

 

역시나 이렇게 좋은 사진 남길 수 있게 준비해준

 

VOK와 홍보실 전선생님에게 감사의 말 전합니다

 

촬영은 D4, 70-200vc를 사용하였습니다

 

 

옛날에 찍은 사진들인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곧 2015 카이스트 축제가 시작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작년 축제 리뷰를 끝내려고

 

고독한 미식가 탐방기는 잠시 접어두고

 

보정연습을 동반한 공연리뷰들을 쭉 올릴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