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태울가요제 오프닝 공연 (1/4)

Posted by EToNa
2014. 11. 15. 03:29 행사/공연

 2014. 09. 25

 

카이스트의 축제 석림태울제는 전야제와 1~3일차, 총 4일의 축제입니다

 

축제의 동아리 공연과 연예인의 축하공연이 열리는

 

메인무대는 본관 앞 잔디광장에서 열립니다

 

그 중 2일차의 저녁에는 태울가요제라는 축제 속의 축제가 열리는데요

 

이는 카이스트 방송국 VOK가 주최하는 가요제입니다

 

이는 행사준비위원회 상상효과의 프레스와는 다른 프레스를 받아야했습니다

 

저는 홍보팀의 선생님과 얘기하여 VOK 프레스를 받아 촬영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김예림의 태울가요제 오프닝 공연을 촬영한 사진 입니다

 

 

- 상큼한 라이브 공연 리뷰 1편 -

 

 

 

 

- Shining Beauty -

 

이런 말을 써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렇게 이쁘셨는지 처음 알았네요

 

공대에 오랜만에 상큼상큼한 기운이

 

 

 

첫 곡이 끝나고 한번 시원하게 웃어주는 김예림

 

 

 

 

 

 

 

- Persona -

 

김예림은 정말 다양한 표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덕분에 노래 감상에 더욱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MC 볼 때랑 노래할 때 정말 다른 표정입니다

 

노래 중간중간에도 제스처와 표정이 어울이지도록

 

살짝 살짝 변하는 게 사진에서 보이네요

 

 

이번 1편은 김예림의 조금씩 변하는 표정을 뽑아봤습니다

 

아이돌 공연과는 다른 상큼한 공연이었습니다

 

VOK의 탁월한 선택이었다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방송국이라 그런지 전체적인 진행도 매끄럽고

 

프레스 라인과 공간도 넉넉하고

 

특히 조명이 핀조명과 색조명을 적절히 섞어

 

버리는 사진 없이 풍성하게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